​음주 인정한 WBC 대표 3명, 유튜브 폭로와 다르게 휴식 중 스낵바 방문 아주경제

​음주 인정한 Wbc 대표 3명, 유튜브 폭로와 다르게 휴식 중 스낵바 방문 아주경제

​음주 인정한 Wbc 대표 3명, 유튜브 폭로와 다르게 휴식 중 스낵바 방문 아주경제

Blog Article


앞으로 대표팀의 구성원들은 국가를 대표하는 자세와 책임을 다시 한 번 인식하고,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실망과 분노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표팀 선수들로서의 행동과 모범이 되어야 할 의무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며, 야구 선수로서의 전문성과 품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KBO는 앞서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 등 선수 3인에게 경위서를 받았고, 9개 구단에는 사실관계확인서를 받은 바 있다. KBO는 일본 현장 조사를 포함한 철저한 진상조사를 거쳐 해당 내용을 확인하는 것과 동시에, 선수들의 행위에 어긋남이 있을 경우에는 상벌위원회를 개최하겠다는 계획이다.


같은 날 오후 9시50분께 인근의 다른 모텔에서도 이런 방식으로 유흥주점 영업을 한 업주 등 10명이 적발됐다. 김 마담은 자신이 운영하는 룸살롱에 미성년자를 고용해 손님에게 술을 따르게 한 혐의로 구속되었다. 그는 친구들과 룸살롱에서 양주를 시켜 놓고 여성 접대부들과 노래를 부르며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이러한 정황은 정 회계사가 검찰에 제출한 이른바 '정영학 녹취록'에도 여러 차례 등장한다.


한 유튜브 채널 방송이 폭로한 내용(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과는 달랐다. 그러면서 “게임은 발리고 여자 끼고 아침까지 술 먹는 야구선수들 보니, 야구는 그냥 '레저'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꼬집었다. 대표팀은 3월9일 호주전, 3월10일 일본전, 3월12일 체코전까지 연이어 총 3번의 경기를 앞둔 상태였다. 또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팀의 선발 에이스나 불펜 에이스인 정상급 투수 3명이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


경관과 헌병들은 너무도 의외의 사실에 눈이 둥굴해져서 상관은 명령을 내릴 수도 없고 하관은 상관의 명령이 없이 독자적으로 할 수도 없는 모양이어서 길 좌우에서 행진을 물끄러미 보고 있을 뿐이었다. 1903년 9월 17일 개관한 요릿집 명월관은 궁내부 주임관(奏任館)과 전선사장(典膳司長)을 지낸 안 순환이 궁중에서 나온 뒤 차린 것이었다. 명월관은 ‘청풍명월(淸風明月)’에서 따온 이름으로, 명사와 한량들에게 편안한 장소와 푸짐한 음식을 대접하는 것을 모토로 했으며, 명월관 본관은 대형 연회를 개최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었고 무대도 설치되어 기생들이 공연을 했다. 하지만 독립선언서를 낭독하고 한 시간 만에 경찰들이 왔기 때문에 흥청망청 술을 마셨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명월관이나 명월관 인사동지점(태화관)이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궁중 요리를 기생의 접대를 받으면서 먹는 마치 왕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어 "자신을 알아본 손님들에게는 입막음을 했다"며 "25살쯤 되는 어린 투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은 지난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전해졌다. 업소 아가씨가 주 고객이란 점을 빼면 그리 다를 바 없는 이곳의 이용료 또한 일반 미용실과 큰 차이가 없다. 초창기 땐 10~20%를 할인해 파격적으로 내린 적도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그중 이름난 살롱을 주관했던 귀부인들은 '그랑 담'이라고 불렀다. 10명이나 20명 정도의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지만 보통 기존 룸살롱처럼 서너 명의 손님이 함께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철저한 예약제로 수용 가능한 인원까지만 예약을 받아 한 공간에서 함께 술자리를 갖는다.


또 경기 전날과 당일에 출입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면서 휴식일과 이동일에만 갔다고 전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했고(144쪽), 노조가 향응을 강요하고(159쪽), 군부대 내에 룸살롱을 운영하고(175쪽) 국세청장이 룸살롱 여주인 계좌에 비자금을 숨기는 일까지 생겼다(183쪽). 2009년 장자연 사건으로 또 한번 문제가 된 연예계의 성상납 사건(195쪽)은 2011년 현재도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으며 화려한 소문을 낳고 있다. 한국 사회를 이해하고 성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키워드로 룸살롱을 선정한 이유다.


박씨는 “그 업소는 사장 연봉만 20억원이 넘는다고 들었다. 내가 잘 아는 모 한의원 원장은 C룸살롱의 투자제안을 거절했다가 지금 땅을 치며 후회한다”고 말했다. 그래서인지 최근 다양한 부류의 인사들이 유흥업 재테크에 뛰어들고 있다.


그동안 유흥주점은 집합 금지와 영업시간 제한 때문에 찾는 고객이 급격히 줄면서 경영난으로 폐업하거나 임시로 문 닫는 곳이 적지 않았다. 삼성카드가 코로나19가 대유행하던 2021년 4월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모두 풀린 올해 4월의 오후 7시 이후 모임과 관련된 업종의 자사 카드 이용액을 분석한 결과다. 코로나19 확진자수가 크게 줄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유흥업이 빠르게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건물에 숨겨져 있던 비밀문과 모텔방의 2배에 달하는 크기의 도피룸까지 발견됐다. KBO는 31일 오전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고,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서 담당자가 참석해 관련 회의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그 때문에 웨이터들이 빚을 지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한다. 윤씨는 나이트클럽과 룸살롱에서 20년 가까이 웨이터로 생활하고 있는, 우리나라 밤문화의 산증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웨이터 세계에 발을 내딛게 된 것은 지난 84년. 국가대표 운영 규정엔 대표팀 소집 기간 동안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지난 3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룸살롱을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또 선호하는 룸살롱 형태에 대해 매니아들은 최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퍼블릭과 이른바 ‘20%집’이라 불리는 클럽형 룸살롱을 가장 많이 꼽았다.

강남 가라오케 오피 강남 룸살롱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

Report this page